우울할때

2021. 7. 18. 04: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오늘 기분이 좀 화가 난건 아니지만
좀 우울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사람들과 직장에서 또는 주변 지인
주변가까운 사람들과 지내고 만나고
소통을 하지만 내자신이 어떤계기로
우울감 또는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내마음은 이미 소통이 아닌 불통으로
마음이 어두워지고 마음을 닫아버리는
성향이 나도 느낀적이 꾀 많았다는게
기억이 된다😣😆

그럴때마다 폭식,과식,과음을 주로 하며
잠을 저다가 몇번이나 깨고 머리는 더
무겁고 몸상태도 말이 아니고 과음으로
속병도 나고 했지만 지금도 우울하지만
또 앞으로 그런 감정에서 익여내고
내자산이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해
내 스스로가 처방을 내려서 이래도
해보고 저래도 해보고 나에게 맞는
처방 및 극복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인터넷,유튜브,블로그,검색을 하고
영상과글귀가 약간의 도움은 되었지만
나에게 나의 생각과 차이는 있고
잘 극복이 되지않아서 나만의
방법으로 생각 한것은
마치고 퇴근하여 샤워를
적당히 뜨겁지않은 물로 샤워후
거울을 바라 보며 표정연출을
몇가지 해보고 좋은 표정이
아마도 마음에 들도록 억지웃음도
효과가 있었다,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옷을 입고
잠시 눈을 감고 편하개 의자🪑
쇼파나 🛌아님 침대에 누워서
우울감이 생긴원인을 파악하고
잘된점,못된전 구분하여 재발생
되지 않도록 자신의 마음속에
약속을 하고 눈을 뜨고 평소에는
잘먹지못한 맛난음식을 준비
하여 맛나게 먹고 가족들과
다른 화두로 가분 전환을 해보니
효가가 좀 느껴지고 시간이
자날수록 우울감도 사라졌네요👍👌

사진출처:인스타그램

예전에는 폭식,과음,여행 행선지없이
막 돌아 다니고 적흥적으로 기분내키는
데로 쇼핑하고 스마트폰게임을 일삼고
한마디로 마음대로가 전부였다
우울함으로 금전,불필요한시간🕙
낭비에 과음으로 무기력,속병에 시달리고
줄담배를 피우고 🚬💨😢
건강까지 망가지고 ...아 이래 살아가는
내자신이 한심 하고 왜 내가 이래야
되는지 이해와 느낌이 교차하며
다시 세롭게 플렌을 세우고
사람과의 사이도 서로 소통하고
내생각 상대생각으로 의견충돌없이
좋은 방향으로 가도록 긍정적이고
표정도 웃으며 미소짓고 하는것을
얼마 되지않았지만 쉽지는 않았네요

사진출처: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중요한건 인간은 다 잘할수
없다.배우고 내자신도 변화하고
상대나 내가족을 위해 배려하고
스트레스,우울감,멘탈이 무너지지
않도록 자기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이세상 가장 강한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

반응형